자 오늘은 브라운브레스의 전설 원로 메니져이신 뮤지션 상페님께서 같이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페님은 언제봐도 멋지신 모습과 마인드를 보여주셔서 좋네요. 일단 용기가 너무 많습니다.. 배워야겠어요.
무슨 용기인지는 모르겠지만 배워야 합니다! 더운데 옷골르시는 손님과 더운 저네요.
 
뭐하는진 모르겠지만 광속의 손놀림으로 뭘 적으시는군요 멋집니다. 일에 열중하는 모습!!
오자마자 하는말은 와썹!!!졸라덥다!!!네요 저도 바로 응수 했지요 졸라 덥다!!죽을꺼 같다!! 19도!!!!!!!!!!!!!!
전 매일매일을 찜질하는 기분으로 근무를 서고 있습니다.



잘안보이시는 더운 에어콘님이십니다.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셔서 감사하는 멋진 디자인의 선풍기입니다. 저것마저 없었더라면 전...죽었을거에요!!ㅜㅜ
덥다고 하시는 손님분들 죄송합니다 ㅜ.ㅜ 피팅룸이 앞이 황금지역이니 그쪽에서 조금 쉬다 가세용ㅋㅋ
더위먹었나요 원로 매니져님께서....깃대가 더워 보인다며 아이스크림을 기증하셨습니다. 언제봐도 감동인 깃발!




무서운 속도로 사라지고 있는 칩먼데이 세일 상품들입니다!!
놓치면 후회합니다. 지금도 팔리고 있는 세일 상품들이거든요. 세일폭은 무려 30%~70%!!!!!!!!!!!!!!!!!!!!!!
안사고는 못배기는 할인대의 착한 가격입니다. 얼른 오셔서 입양해 가세요!!!
뒤로는 오늘 새로 바뀐 블랙 컬러의 멋진 피팅룸이 보이는군요!! 멋지다!!
그리고 구매시 드리는 이쁜 우리 칩먼데이 해골 스티커입니다.!!




이상 오늘은 남자 냄새 풀풀 나는 WALLSTORE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