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월스토어입니다!!
점점 날씨는 무더워 지고 신상은 쏟아지는 요즘 입니다.
여름이니 더운게 좋은거 같습니다. 다이어트도 절루 되구요^.^
이런 마음가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틀전 칩먼데이의 2010 a/w신상품들이 무려 7박스나 왔네요.


안타깝게도 진희가 휴무인 관계로 열심히 혼자 했는데요 이렇게 만신창이 샵이 돼었네요 가뜩이나 아담한데 박스도 많고 해서 온도는 더욱 상승했습니다.
이때 오셨던 고객님들 더러워서 죄송했습니다. 여기서라도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ㅜ.ㅜ


그래서 저는 저의 절친한 동생들에게 s.o.s를 쳤습니다. 알바좀 하라고 물론 알바비는 없습니다만..
동생들은 저를 위해서 간식까지 사다 주었네요 너무 고마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쿨하게 쥬시쿨을 하나 쐇습니다.
일을 마치고 저는 칩먼데이의 트렌치 코트를 입어봤습니다. 멋진 핏을 자랑하는 코트답게 사람을 쓸쓸하게 만들어주네요.가을 준비하러 오세요!!
근데 바바리맨도 한마리 있군요. 왠지 실제로도 저럴꺼 같은 동생이에요.
하지만 동생들의 도움으로 일을 빨리 끝낼수 있었습니다. 고마워!!


그리고 우리 칩먼데이의 인기 선글래스 상품인 night 시리즈 제품들이 재입고 돼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고객님들께서 요청하셨지만 아쉽게도 물건이 없었던....
가운데줄 보이시죠? 얼른 오셔서 백내장을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월스토어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신상품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커밍쑨!!

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