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월스토어 입니다.
장마가 시작돼면서 폭우가 내리고 있는데요. 다행히 저희 월스토어에는 아직 물이 세질 않았습니다..

비록 이번 장마때는 대참사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자  새로 입고된 칩먼데이의 따끈따끈한 신상품 소개를 하겠습니다.
반팔과 나시도 있지만 2010 a/w시즌 제품도 여럿 들어왔습니다.
정말 따끈따끈하다 못해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후덥지근하네요!!하지만 진정한 멋쟁이는 지금부터 준비해야죠!!!
자자자 일단 여름 신상 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책킷!!


심플한 칩먼데이 프린트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입니다. 전면의 자수가 자수 처리 돼있어서 입체감이 돋보이네요!
귀여운 칩먼데이의 해골이 절개된 프린팅이 멋집니다!
모두다 남녀 공용입니다.


이제 장마지만 지금부터 준비해야지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이 기대되는 멋진 아이템들입니다!!

특히나 저는 팔부분이 너덜너덜한 저아이가 너무 맘에 드네요!!




여성용 롱 가디건 입니다. 왠지 보호해 주고 싶은 욕구를 만들어주는 가디건이군요
멋쟁이 시스라면 하나쯤 있어야 되겠죠? 이번 가을을 위하여 시스분들 책킷 해주세요!!


귀여운 ester bag입니다! 시스분들의 파우치 대용 백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크기 비교를 위해 우리 진희의 아이폰과 함께 찍어 봤습니다. 대충 크기가 가늠 돼지요?

이상 칩먼데이 신상 소개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쭈우~욱 들어올 예정이니 자주 오셔서 첵킷 해주세요!
아직 세일 제품도 남아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모두들 장마 조심하시길..
peace!